2024년 자동차 10대 뉴스...변화무쌍·예측불허
2024-12-19
[오토캐스트=강명길]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의 공식딜러사인 더파크모터스가 용인시 보라동에 포드, 링컨 용인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하고, 겨울철 무상점검 서비스를 다음달 말까지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용인 서비스센터는 경부 고속도로 수원신갈 IC에서 20분 거리 내에 위치 해 있고, 경기 남부권에서 가까운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총 8개의 워크베이를 갖추고 있으며, 일일 최대 50대까지 정비가 가능하다.
또한 용인 서비스센터는 오픈 기념 무상점검 서비스 외에 엔진오일 교환 및 예약 수리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도 선착순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박용환 더파크모터스 대표는 “포드, 링컨 용인 서비스센터의 오픈으로 경기도 내 포드, 링컨 고객들께 보다 신속하고 편리한A/S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특히 차량 고장 및 사고가 빈번한 겨울철에 용인 서비스센터에서 제공하는 무상점검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이 안전 운전 하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더파크모터스는 현재 서울2개(마포, 미아)와 경기 지역 내5개(남양주, 의정부, 구리, 동탄, 용인), 강원 지역 내3개(원주, 강릉, 춘천), 세종시 등 총11개의 전시장과 5개의 서비스센터를 통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valeriak97@autocast.kr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