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자동차 10대 뉴스...변화무쌍·예측불허
2024-12-19
[오토캐스트=강명길기자] MINI 코리아가 다음달 1일 MINI 샵 온라인을 통해 ‘MINI 컨트리맨 온라인 익스클루시브(MINI Countryman Online Exclusive)’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80대 한정으로 판매하며 가격은 4690만원이다.(부가세 포함, 개별소비세3.5% 적용 기준)
MINI 컨트리맨 온라인 익스클루시브는 온라인 전용 모델로 상위모델인 쿠퍼S의 편의 사양을 대거 적용했다. 또 세이즈 그린, 화이트 실버, 미드나이트 블랙, 문워크 그레이 등 총 4개의 외장컬러를 적용했다.
외관에는 피아노 블랙 디자인 요소를 적용한 액센트와 루프 레일 등을 탑재했다. 이와 함께 19인치 턴스타일 스포크 휠과 유니언 잭 디자인이 가미된 후미등으로 전통적 디자인 요소와 현대적 디자인 요소를 겸비했다.
인테리어는 몰트 브라운 컬러의 체스터 가죽 시트와 피아노 블랙 인테리어 표면의 8.8인치 센터 디스플레이 및 다기능 디스플레이를 탑재했다. 또한 40:20:40으로 폴딩이 가능한 뒷좌석 등받이와 전동 메모리 시트를 적용했다. 또 발동작으로 트렁크 문을 여닫을 수 있는 ‘이지 오프너 기능’, ‘무선 애플 카플레이’ MINI앱을 활용한 최신 MINI 커넥티드 서비스 등 하이트림 모델에 적용되는 편의 사양을 기본 장착했다.
MINI 트윈파워 터보 3기통 가솔린 엔진을 탑재하고 최고출력 136마력, 최대토크 22.4kg.m를 발휘한다. 정지상태에서 시속100km까지 가속하는 데 9.7초가 걸린다. 한편 MINI 코리아는 “향후 소장 가치가 높은 한정판 모델을 MINI 샵 온라인을 통해서만 판매할 예정”이라며 “올해도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다양한 에디션 모델을 매달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valeriak97@autocast.kr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