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자동차 10대 뉴스...변화무쌍·예측불허
2024-12-19
[오토캐스트=강명길기자] 렉서스코리아가 고객용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렉서스 라운지(Lexus Lounge)’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렉서스 라운지’는 렉서스 고객이라면 누구나 사용 가능하며 모바일 앱을 통해 디지털 차량 관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고객들은 차량 관리에 필요한 정기점검 및 엔진 오일 교환 등을 위한 서비스 센터 예약을 실시간으로 앱을 통해 예약할 수 있으며, 차량 매뉴얼, 정비 이력 등 다양한 차량 정보 확인이 가능하다.
또 렉서스의 자동차 복합 문화공간인 커넥트투(Connect To)를 비롯해 호텔, 레스토랑, 미용실, 스파, 세차 등 다양한 제휴 서비스 혜택을 포함한다.
앱 이용실적에 따라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리워드 프로그램도 준비했다. 이벤트 참여, 출석체크, 서비스 센터 예약 등을 통해 스탬프 포인트를 모을 수 있으며, 적립된 포인트는 쿠폰으로 교환해 전국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사용할 수 있다.
렉서스코리아 이병진 상무는 “고객이 보다 편리하게 모바일로 차량을 관리하실 수 있도록 렉서스 라운지를 새롭게 런칭하게 되었다.”며 “렉서스는 차를 보유하는 과정에서 느낄 수 있는 고객감동을 지속적으로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렉서스는 신규 앱 출시를 기념해 오는 29일부터 5월 31일까지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규 회원 가입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그랜드 인터콘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 숙박권(2명), 롯데호텔 뷔페 2인 식사권(5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50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valeriak97@autocast.kr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