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자동차 10대 뉴스...변화무쌍·예측불허
2024-12-19
[오토캐스트=강명길기자] 현대자동차가 방탄소년단과 지구의 날을 맞이해 특별한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For tomorrow We won’t wait’ 이란 주제로 더 나은 미래를 다음 세대에 물려주기 위해서는 지속가능성에 대한 실천이 중요하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현대차는 방탄소년단과 2020년부터 “Because of You”라는 슬로건 아래 ‘글로벌 수소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영상 속에서 생활 속 플로깅, Waste 제로, 패션 리사이클링, 식물 키우기, 친환경 수소자동차 등 일상 생활에서 지구를 위해 지금 할 수 있는 작은 실천들을 소개한다. 또 수소전기차 ‘넥쏘(NEXO)’가 등장해 수소와 현대차가 그려나갈 더 나은 미래에 대한 비전을 전하며 로봇 개 ‘스팟(Spot)’이 형광등을 끄는 장면으로 영상을 마무리한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현대차와 방탄소년단은 2018년부터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단순한 광고를 넘어 지속가능성에 대한 가치를 전세계에 전파해왔다"며 “앞으로도 전 세계 많은 소비자들에게 현대차의 clean mobility 비전이 가져오는 영향력을 널리 알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글로벌 수소 캠페인’ 특별 영상은 21일 오전 8시 현대자동차 월드와이드 유튜브 및 현대 라이프스타일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 공개했다. 향후 국내외 TV CF를 비롯해 다양한 채널을 통해 상영할 예정이다.
valeriak97@autocast.kr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