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자동차 10대 뉴스...변화무쌍·예측불허
2024-12-19
[오토캐스트=강명길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AMG 오너 커뮤니티 코리아' 출범식을 개최하고 배우 주지훈을 ‘메르세데스-AMG(Mercedes-AMG)’의 브랜드 앰버서더(Brand Ambassador)로 선정했다고 22일 밝혔다. 주지훈은 앞으로 2년간 AMG의 다양한 행사에 함께하며 활동 기간 동안 AMG 차량을 지원받아 외부 활동 차량으로 활용할 예정이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마크 레인(Mark Raine) 제품 & 마케팅 부문 총괄 부사장은 "주지훈 배우의 카리스마와 열정적인 모습이 AMG의 퍼포먼스와 완벽하게 어우러져 발휘할 시너지가 기대된다”며 “앞으로 주지훈 배우와 함께 다방면에서 브랜드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더 많은 고객들에게 럭셔리 고성능 브랜드 AMG만의 가치와 매력을 전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배우 주지훈은 “AMG는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끊임없이 도전하는 브랜드라는 점에서 특별하고 매력적이라고 느꼈다”며 “앞으로 다양한 활동을 통해 AMG만의 특별함을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AMG 오너 커뮤니티 코리아’는 국내 메르세데스 AMG 오너들을 대상으로 한 멤버십 프로그램이다. AOCK 가입자를 대상으로 멤버십 전용 AMG 트랙 데이, AMG 테크 데이, 신차 출시, 자선 레이스 경기 등 다양한 브랜드 행사 초청과 함께, AMG 프라이빗 라운지, 커뮤니티 가입 웰컴 기프트, AMG 소식을 받아볼 수 있는 정기 뉴스레터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valeriak97@autocast.kr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