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자동차 10대 뉴스...변화무쌍·예측불허
2024-12-19
[오토캐스트=강명길기자] 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한성자동차클럽 AMG Playground 마니아 멤버를 대상으로 Portrait with MY AMG 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참가자들은 자신의 AMG 차량과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해당 사진은 ‘에스콰이어 코리아’ 매거진 6월 호에 게재될 예정이다.
이번 프로그램은 남성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에스콰이어 코리아’와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남성패션 멀티샵 ‘맨온더분(Man On The Boon)’과의 협업으로 기획했다. ‘맨온더분’ 남훈 크리에이티브 디렉터가 1:1 패션 스타일링을 진행하고 다수의 셀러브리티 화보 촬영을 진행한 포토그래퍼 김참이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참여한 멤버들은 “스튜디오에서 헤어, 메이크업을 받은 후 전문 포토그래퍼와 촬영을 함께 하니 마치 유명인이 된 듯한 새로운 경험이었다.”며 “Mercedes-AMG와의 화보 사진 촬영을 통해 차와의 추억을 영원히 간직할 수 있는 감동적인 프로그램이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성자동차 울프 아우스프룽 대표는 “한성자동차 고객에게 다채로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며 “AMG Playground에서 제공하는 프로그램이 클럽 멤버들에게 즐거운 경험과 추억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한성자동차가 2년 째 운영하고 있는 ‘AMG Playground’는 기존 AMG 스피드웨이 서킷 행사, ‘AMG Playground at Night’ 등 차량 관련 이벤트 뿐 아니라 Mercedes-AMG의 DNA를 모티브로 창조하는 그래피티(Graffiti) 체험과 올해 하반기 오픈 예정인 ‘AMG 브랜드 센터’ 오픈 파티 등의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valeriak97@autocast.kr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