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자동차 10대 뉴스...변화무쌍·예측불허
2024-12-19
[오토캐스트=강명길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오는 8월 31일까지 ‘2021 여름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벤츠는 대상으로 차량 점검 및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하며 할인 혜택 및 사은품 이벤트도 마련했다.
먼저 서비스 캠페인 기간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는 엔진오일, 냉각수, 에어필터, 타이어, 와이퍼, 브레이크 패드/디스크, 배터리 등 주요 항목에 대한 전문 테크니션 점검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더불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차량을 픽업하고 서비스 후 전달해주는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도 무상으로 제공한다.
또 에어컨과 에어컨 냄새의 주요 원인으로 꼽히는 증발기(에바포레이터) 내부 소독 케어가 포함된 에어컨 시스템 클리닝 서비스 ‘에어케어(Air-care) 패키지’를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아울러 벤츠 오리지널 타이어를 2본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유리 클리너, 휠 클리너 등 메르세데스-벤츠 차량 관리 용품 패키지를 증정한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틸로 그로스만 서비스 부문 총괄 부사장은 “폭염이나 장마 등 가혹한 조건이 잦은 여름철 안전하고 쾌적한 주행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실시하게 됐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메르세데스-벤츠 고객이 수준 높은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valeriak97@autocast.kr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