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자동차 10대 뉴스...변화무쌍·예측불허
2024-12-19
[오토캐스트=강명길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의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전기 컴팩트 SUV인 ‘더 뉴 EQA’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다양한 기념품과 함께 라이브 방송도 준비했다.
먼저 7월 한 달 간 ‘더 뉴 EQA’ 계약 고객 중 8월 차량 출고 고객 전원에게 ‘갤럭시 버즈 pro 한성자동차 에디션’을 증정한다. 또 한성자동차 공식 웹페이지를 통해 신청 및 시승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메르세데스-벤츠 캠핑 웨건을 증정한다.
아울러 29일 메르세데스-벤츠 성남 전시장에서 ‘네이버쇼핑 EQA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개그맨 김재우, 쇼호스트 최세영과 함께 진행하며 방송 중 진행되는 퀴즈 이벤트를 통해 상품을 증정하는 등 비대면으로 시청자 및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고 소통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방송을 통해 성남 전시장을 방문하고 시승하는 고객은 물론 계약 및 출고 시에도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한성자동차 울프 아우스프룽 대표는 “더 뉴 EQA 공식 런칭을 기념해 한성자동차에서 풍성하고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함께 더 뉴 EQA를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벤츠의 두 번째 전기차 ‘더 뉴 EQA’는 벤츠 GLA를 기반으로 제작했다. 66.5kWh 리튬이온 배터리를 장착하고 최고 출력 140kW와 최대 토크 375Nm의 성능을 발휘한다. 환경부 인증 1회 완전 충전 시 주행거리는 306km이다.
valeriak97@autocast.kr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