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자동차 10대 뉴스...변화무쌍·예측불허
2024-12-19
[오토캐스트=강명길기자] 르노삼성자동차가 추석을 맞아 오는 30일까지 차량 관리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해당 기간 중 르노삼성차 전국 정비 네트워크에 방문한 고객은 정기적인 차량 관리에 필요한 프리미엄 부품을 할인된 가격에 교체 가능하다.
먼저 차량 관리 제품 중 가격대가 높은 편인 100% 합성엔진오일의 경우 가솔린용은 15%, 디젤용은 20%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따라서 QM6 2.0 디젤 차량에 캐스트롤(Castrol) 합성엔진오일 교체 시 최대 3만8400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에어컨 필터 역시 20% 할인을 제공한다. 르노삼성차 공식 온라인 몰에서는 프리미엄 액세서리를 최대 30%까지 싸게 구입할 수 있다.
아울러 행사 기간 동안 10만원 이상의 유상 정비를 받은 고객이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한 경우 추첨을 통해 1명에게 르노 마스터 캠핑카 2박3일 이용권을 증정한다. 또 ‘MY르노삼성자동차’ 및 ‘MY르노’ 앱 신규 가입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정비할인쿠폰 1만원권을 행사 종료 후 증정한다.
한편 지난 6일부터 신청이 시작된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도 르노삼성자동차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단 일부 매장의 경우 방문 예약 시 사용 여부에 대한 문의가 필요하다.
르노삼성자동차 김태준 영업마케팅본부장은 “추석을 맞아 연휴 기간 동안 차량 이용이 많은 고객들을 위해 마련한 이벤트”라며 “프리미엄 차량 관리 프로모션을 활용해 안전한 귀향·귀성길이 되시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valeriak97@autocast.kr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