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자동차 10대 뉴스...변화무쌍·예측불허
2024-12-19
[오토캐스트=강명길기자] 할리데이비슨 코리아가 신한금융그룹의 신한플러스 고객을 대상으로 ‘할리데이비슨 테스트 라이드’ 이번트를 오는 9월 15일부터 10월 30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2형 소형 면허소지자를 대상으로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4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한다.
본 이벤트는 신한플러스 고객이면서 2종 소형 면허 소지자에 한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신한금융그룹의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인 신한 쏠(SOL), 페이판(PayFAN), 신한알파, 스마트창구에 접속 후 신한플러스 이벤트+탭을 통해 접수 가능하다. 이벤트 신청 및 접수 고객은 전국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공식 지점에서 모터사이클을 시승 및 경험해 볼 수 있다.
시승 이벤트 완료 고객 대상 이벤트도 마련했다. 먼저 경품 이벤트 응모자 중 총 7명을 선정해 할리데이비슨 정품 가죽재킷 2종과 백팩, 정품 의류 등으로 구성된 4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또 시승 완료 고객 중 선착순 300명에게는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반다나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모터 사이클 구매 고객에게 쇼핑지원금 50만원을 추가 지원한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마케팅 담당자는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신한금융그룹과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고객들이 부담을 덜고, 혜택은 풍성하게 가져갈 수 있는 금융프로그램을 선보여왔다”며 “이번 시승 이벤트 협업을 통해서 구매를 넘어 경험의 확장이라는 키워드로 신한플러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보다 손쉽게 할리데이비슨을 만나볼 수 있도록 본 이벤트를 준비했다” 라고 전했다.
한편 신한플러스는 신한금융그룹의 금융거래 서비스와 멤버십을 결합한 플랫폼으로 신한은행의 쏠(SOL), 신한카드의 페이판(PayFAN), 신한금융투자의 신한알파, 신한라이프의 스마트 창구 앱을 통해 다양한 프로모션 및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valeriak97@autocast.kr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