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자동차 10대 뉴스...변화무쌍·예측불허
2024-12-19
[오토캐스트=강명길 기자] 엔카닷컴이 비대면 중고차 구매 서비스 엔카홈서비스에 온라인 결제 시스템 엔카페이(Encar Pay)를 도입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도입으로 결제-탁송-환불까지 원스톱으로 엔카홈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엔카홈서비스는 전문 진단평가사의 차량 진단을 통해 무사고 차량을 7일간 체험하고 구매 결정할 수 있는 중고치 비대면 서비스다. 엔카페이는 24시간 대출심사로 시간에 관계없이 이용 가능하며 복합결제를 지원해 개인의 금융 여건에 맞게 현금과 대출 중 결제 방식을 선택할 수 있다.
특히 기존 엔카홈서비스는 차량 가격 전체 납부 후 이용이 가능했으나 엔카페이 이용 시 차량 계약금만 우선 결제하고도 차량을 배송받아 7일 동안 경험할 수 있다. 최종 잔금 결제와 방식은 최종 구매 확정 시 결정하면 된다.
아울러 엔카페이 이용 고객은 엔카홈서비스 이용료가 무료이며 구매 확정 후 할부를 선택할 경우 엔카페이 전용 할부 상품을 통한 금리 1% 추가 할인도 제공받을 수 있다.
엔카닷컴 관계자는 "엔카페이를 통해 엔카홈서비스를 보다 쉽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온라인과 비대면 시장 변화에 맞춰 서비스를 발전시키고 보다 편리하면서도 믿을 수 있는 중고차 구매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valeriak97@autocast.kr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