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자동차 10대 뉴스...변화무쌍·예측불허
2024-12-19
[오토캐스트=강명길기자] 다임러 트럭 코리아가 겨울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오는 12월 18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7주 동안 전국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한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겨울철 필수 부품을 최대 40% 할인하고 소모성 및 유지 관리 부품을 최대 30% 할인한다. 또 클러치 디스크와 플라이 휠 등 순정 르만 부품을 35% 할인하고 구매 고객에게 메르세데스-벤츠 카드 지갑을 추가 증정한다. 이 외에도 순정 테크니컬 액세서리를 최대 40% 할인하고 20개 항목 무상 점검 서비스 및 사은품 증정도 진행한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 조규상 대표이사는 “메르세데스-벤츠 트럭은 폭설과 악천후가 예상되는 겨울을 맞이해 고객들의 안전 운행에 기여하는 것은 물론 실질적인 경제적 혜택을 체감할 수 있도록 부품을 엄선하고 할인 폭을 확대했다”며 “앞으로도 총 운송 효율(TTE)의 극대화를 위해 벤츠만의 효율 개념인 ‘로드 이피션시(Road Efficiency)’가 적용된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 및 제공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서비스 캠페인 대상 부품에 대한 세부적인 정보는 ‘메르세데스 벤츠트럭’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valeriak97@autocast.kr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