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자동차 10대 뉴스...변화무쌍·예측불허
2024-12-19
[오토캐스트=강명길 기자] 불스원이 차세대 향균 코팅 솔루션을 적용한 3중 활성탄 에어컨∙히터 필터’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는 3중 필터 설계로 항균, 탈취, 미세먼지 제거 효과를 하나에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은 99.9% 항균력을 갖춘 항균 코팅층, 불쾌한 악취를 제거해 주는 고효율 활성탄층, 그리고 0.3㎛ 크기의 초미세먼지까지 90% 이상 제거할 수 있는 초미세먼지 제거층의 총 3중 구조로 구성된 기능성 제품이다.
특히 불스원과 업무협약을 맺은 차세대 감염환경관리 솔루션 전문 기업 ㈜에스디랩코리아의 ‘SD 차세대 항균 코팅 솔루션’을 적용해 에어컨 내부의 습기나 각종 오염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세균 및 곰팡이의 번식을 99.9% 예방한다.
SD 차세대 항균 코팅 솔루션은 필터 표면에서의 항균·항바이러스 효과를 극대화시킬 수 있도록 지속성을 높인 물리적 항균 메커니즘을 이용한 표면 항균코팅 기술이다. 이를 통해 불스원은 자동차 에어컨∙히터 필터 내부 세균에 대한 99.9%의 항균효과 및 필터 원단 표면의 곰팡이 번식을 막아주는 항곰팡이 효과 0등급을 갖춘 불스원 항균 코팅 필터를 선보인다.
불스원은 이번 신제품뿐만 아니라 5중 프리미엄 에어컨∙히터 필터, 베이킹소다 초미세먼지 필터, 냄새제로 에어컨∙히터 필터 등 기존 판매되고 있는 제품에도 순차적으로 항균 코팅을 적용한 리뉴얼 출시를 진행하고 있다. 새로운 항균 기술이 적용된 제품은 패키지에 삽입된 불스원 항균 마크를 통해 쉽게 확인할 수 있다.
불스원 에어컨∙히터 필터 브랜드 매니저 백지현 주임은 “생활방역과 철저한 위생관리에 대한 소비자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차량 실내에서도 세균 및 곰팡이 걱정 없이 생활할 수 있도록 강력한 항균 코팅 필터를 선보이게 됐다”며 “99.9% 항균은 기본, 불쾌한 냄새와 미세먼지까지 해결할 수 있는 3중 활성탄 에어컨∙히터 필터로 차량 내 공기질을 청결히 유지하실 수 있다”라고 전했다.
valeriak97@autocast.kr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