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자동차 10대 뉴스...변화무쌍·예측불허
2024-12-19
[오토캐스트=강명길 기자]다임러 트럭 코리아가 1월부터 메르세데스-벤츠 트럭의 주요 순정 부품 12종 230여 개 품목의 가격을 인하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가격 인하는 벤츠 주요 고수요 부품 8종 228개 품목과 벤츠 뉴 악트로스 및 뉴 아록스 덤프/카고의 주요 혁신 사양 부품 4종 7개 품목으로 구성했다.
주요 고수요 부품에는 압축 에어 탱크류, 윈도우 모터류, 에어 스프링 벨로우즈류, 플라이 휠류, 녹스 센서류, 먼지 필터류, 헤드램프류, 테일 램프류 등 8종 228개 품목이 해당되며 각 부품별로 5-20% 할인을 적용해 평균 8%의 가격 인하 혜택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메르세데스-벤츠만의 최첨단 혁신 사양을 장착한 뉴 악트로스, 뉴 아록스 덤프 및 뉴 아록스 카고 모델의 주요 혁신 사양인 미러캠, 액티브 드라이브 어시스트, 멀티미디어 콕핏, 액티브 브레이크 어시스트 5 관련 부품 4종 7개 품목의 부품에 대해 10-25%, 평균 18%의 인하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 조규상 대표이사는 “다임러 트럭 코리아는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고 수요를 분석해 안전 운행에 필수적이고 정비 빈도가 높은 부품을 중심으로 매년 차별화된 순정 부품 가격 인하를 실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총 보유 비용 절감을 넘어 총 운송 효율의 극대화를 위한 벤츠만의 혁신적인 효율 개념인 ‘로드 이피션시’가 적용된 다양한 고객 친화적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개발 및 제공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valeriak97@autocast.kr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