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자동차 10대 뉴스...변화무쌍·예측불허
2024-12-19
[오토캐스트=강명길 기자] 할리데이비슨코리아가 오는 28일까지 22년식 모터사이클 총 5개 라인업 전 모델을 대상으로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전 예약 혜택과 자세한 정보는 전국 11개 공식 지점과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지난달 27일 할리데이비슨은 모터사이클 버추얼 론칭을 통해 2022년 새롭게 추가된 모델인 로우라이더 ST, 스트리트 글라이드 ST, 로드 글라이드 ST와 다채로운 색상으로 돌아온 최상위 커스텀 라인 CVO™ 을 공개한 바 있다.
또 기존의 스포크 휠에서 캐스트 휠로 변경해 깔끔한 디자인을 살린 소프테일 스탠다드와 스트리트밥, 싱글 윙 배지의 변경과 휠의 가장자리 11개 터빈 포크를 노출해 재탄생한 팻보이, 새로운 H-D 그래픽으로 빈티지 디테일을 더한 팻밥 114 등 디자인 업그레이드를 거쳤으며 이 밖에 모든 라인업의 색상도 추가했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영업 담당자는 “할리데이비슨 모터사이클 버추얼 론칭 이후 22년식 모터사이클 정보가 공개되면서 라이딩 시즌이 시작되기도 전에 문의가 빗발쳐 대중의 관심을 몸소 느낄 수 있었다"며 "빠른 시일 내에 사전 예약에 돌입하게 된 만큼 고객들의 갈증이 조금이나마 해소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valeriak97@autocast.kr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