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자동차 10대 뉴스...변화무쌍·예측불허
2024-12-19
[오토캐스트=강명길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오는 4월 3일까지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몰에서 ‘메이드 바이 스웨덴(MADE BY SWEDEN)’ 브랜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볼보차는 이번 팝업 스토어를 통해 지난 달 출시한 순수 전기차 C40리차지와 XC40 리차지를 전시한다.
올해로 6회 째를 맞이한 ‘메이드 바이 스웨덴’ 팝업 스토어는 국내 잠재고객의 접점 다변화를 위해 기획된 브랜드 공식 이벤트로 주요 복합단지 및 복합 쇼핑몰 등에 한시적으로 운영된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오는 2040년까지 완전한 기후 중립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한 볼보의 지속가능한 가치 실현을 담아 모든 전시 부스를 포함해 전시 공간에 업사이클링 및 친환경 소재를 활용했다.
이 날 전시되는 C40 리차지는 브랜드 최초 쿠페형 SUV로 볼보의 안전 역사가 담긴 최첨단 안전 시스템과 프리미엄 편의 사양, TMAP 인포테인먼트 서비스 및 음악 플랫폼 FLO 1년 이용권, 15년 무상 OTA 서비스가 포함된 디지털 커넥티비티 패키지 등을 모두 적용했다. 또 5년 또는 10만km 무상 보증 서비스와 8년 또는 16만㎞ 고전압 배터리 무상 보증 등 보증 패키지를 함께 제공한다.
이 밖에도 볼보차는 브랜드 팝업 스토어에서 전시장 방문신청을 완료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애플 워치, 에어팟 프로, 바이레도 핸드크림 등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일정 및 이벤트 관련 문의는 <메이드 바이 스웨덴> 마이크로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valeriak97@autocast.kr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