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자동차 10대 뉴스...변화무쌍·예측불허
2024-12-19
[오토캐스트=강명길 기자] 엔카닷컴이 광고지원센터를 지속적으로 신규 및 확장 오픈해 전국 42개 지점을 돌파했다고 22일 밝혔다. 엔카 광고지원센터는 엔카닷컴이 직영으로 운행하는 광고〮거래지원센터로 소비자들이 일반 딜러의 중고차를 믿고 거래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한다.
엔카닷컴은 지난해 하반기 ‘수원SAC’, ‘전주2’, ‘천안 오토메카’ 지점을 신규 및 확장 오픈 한 데 이어 올해 1분기에는 ‘대전 디오토몰’, ‘부산 사상’, ‘익산’, ‘김포 국민차3층’ 지점 등을 추가로 신규 및 확장 오픈했다.
엔카닷컴은 매년 광고지원센터를 신규 및 리뉴얼 오픈을 지속적으로 추진하며 전국 지점 확대에 박차를 가한다는 방침이다. 특히 서울 6개 지점, 대구 4개 지점, 부산 4개 지점을 비롯해 전국 중고차 시장 중 가장 규모가 큰 수원에도 4개 지점을 구축했다.
엔카닷컴 관계자는 “엔카 광고지원센터에서 확인한 ‘신뢰매물’을 통해 지역 중고차 시장이 보다 투명해지고 소비자들은 믿을 수 있는 중고차 거래를 할 수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에게 더욱 다양한 신뢰매물을 제공하기 위해 지역 중고차 시장의 인프라 투자와 서비스 고도화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엔카 광고지원센터에는 엔카에 등록되는 매물 사진을 촬영 할 수 있도록 포토 스튜디오를 마련하고 있으며 AI 차량정보등록 솔루션 ‘모바일진단’을 도입해 차량 옵션 등 정확한 매물 정보를 등록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 신뢰 서비스로 무사고 차량을 확인하는 ‘엔카진단’도 이곳에서 진행한다. 이와 함께 딜러 및 상사를 대상으로 효과적인 광고 및 판매 솔루션을 제안하는 맞춤형 딜러 컨설팅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valeriak97@autocast.kr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