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자동차 10대 뉴스...변화무쌍·예측불허
2024-12-19
[오토캐스트=강명길 기자] 르노코리아자동차가 AS 서비스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케어 서비스 캠페인’을 시행한다고 4일 밝혔다. 아울러 4월 한 달 간 에어컨 필터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직영사업소의 평일 야간 및 주말 입고 서비스도 새로 선보인다.
먼저 캠페인 런칭을 기념해 4월 한 달 간 자사 모바일 앱 회원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에어컨 필터 교환 시 20% 할인, 일반 에어컨 필터 교환 시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비회원 고객의 경우 프리미엄 에어컨 필터 15%, 일반 에어컨 필터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평일 야간 및 주말 입고 서비스를 함께 선보인다. 직영 서비스센터 운영이 종료되는 평일 오후 6시 이후 또는 주말에 르노코리아자동차 직영 서비스센터에 방문하는 고객은 엔젤센터 또는 전국 직영 서비스센터 야간 접수처를 통해 차량을 입고할 수 있다. 입고가 완료된 차량은 다음 날 해당 직영 서비스센터에서 수리 완료 예정 일자를 파악해 고객에게 별도 안내를 진행한다.
르노코리아자동차 김태준 영업마케팅본부장은 “르노코리아차는 이번에 케어 서비스 캠페인을 런칭하며 평일 야간 및 주말 입고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이고 봄철 고객 혜택을 높이기 위해 에어컨 필터 할인 이벤트까지 특별히 마련했다”며 “르노코리아차가 제공하는 고객 만족 서비스와 함께 쾌적하고 안전한 차량으로 따뜻한 봄나들이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런칭 기념 할인 혜택은 부품에 한하여 적용되며 공임비는 제외된다. 또한 보험·보증·사고 수리차량·정비 외 단순 구매 고객에는 할인 혜택이 적용되지 않는다.
valeriak97@autocast.kr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