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자동차 10대 뉴스...변화무쌍·예측불허
2024-12-19
[오토캐스트=강명길 기자] 캐딜락이 영화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와 콜라보레이션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오는 5월 4일 전 세계 동시 개봉을 앞둔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는 초인적인 능력을 가진 히어로들이 대거 등장해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세계관을 한 차원 넓힐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먼저 이번 콜라보레이션 캠페인의 일환으로 에스컬레이드 ESV와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에 등장하는 히어로가 함께하는 스페셜 영상을 제작한다. 영상에서는 에스컬레이드 ESV의 압도적 스케일을 영화 속 히어로들의 눈으로 바라보는 특별한 경험이 표현되며 캐딜락 공식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5월 초에 공개될 예정이다.
또 오는 5월 5일부터 8일까지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신세계 센트럴시티 1층 중앙광장에서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 콜라보레이션 기념 특별 전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캐딜락은 특별 전시공간에 에스컬레이드 ESV와 함께 CT5-V 블랙윙을 전시할 예정이며, 인근 시승 코스에서 에스컬레이드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시승센터를 운영할 계획이다. 에스컬레이드 시승센터는 사전 예약을 통해 운영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캐딜락은 5월 2일부터 홈페이지를 통해 견적 상담 신청을 진행하고 캐딜락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 영화 예매권 및 캐딜락 카드지갑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캐딜락 코리아 마케팅담당 최은영 부장은 “압도적인 에스컬레이드 ESV의 존재감을 더욱 생동감 있게 전달하기 위해 고민하던 중 상상을 초월하는 비주얼을 예고한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의 영화적 스케일이 에스컬레이드 ESV와 잘 어울릴 것이라 판단했다”라며 “캐딜락을 대표하는 히어로 에스컬레이드 ESV와 마블 스튜디오를 대표하는 닥터 스트레인지의 특별한 만남에 많은 고객들의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valeriak97@autocast.kr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