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자동차 10대 뉴스...변화무쌍·예측불허
2024-12-19
[오토캐스트=강명길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이 오는 10일 강남대로 전시장에서 11번가와 함께 ‘E-클래스’의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방송은 10일 오후 8시부터 9시까지 1시간 동안 진행되며 11번가의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LIVE11’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이번 방송에서는 벤츠의 베스트셀링 모델 ‘E 350 4MATIC 아방가르드’의 스포티한 외관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소재, 다채로운 첨단 기능의 조화로 한층 안락하고 편안해진 실내를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첨단 주행 보조 시스템과 안전 및 편의 사양 등 차량의 세부 사항도 소개할 예정이다. 또 실시간 댓글을 운영해 차량에 대한 쉬운 이해를 돕고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빠르게 해결하겠다는 계획이다.
실시간 방송에 참여하는 시청자를 위해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댓글 이벤트와 퀴즈 및 타임 이벤트도 마련했다. 라이브 방송에서 제공되는 별도의 온라인 페이지를 통해 ‘메르세데스-벤츠 E 350 4MATIC 아방가르드’의 시승 상담을 마친 후 계약하는 고객은 선착순으로 ‘메르세데스-벤츠 미니 트래블 백’을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계약 후 차량을 출고하는 고객을 대상으로는 ‘LG 스타일러 오브제 컬렉션’을 선착순 증정한다.
더클래스 효성 관계자는 “최근 라이브 커머스가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잡은 만큼 고객들에게 ‘E-클래스’가 가진 매력을 효과적으로 소개하고 보다 자유롭게 소통하고자 이번 방송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풍성한 혜택과 함께 더클래스 효성만이 전달하는 서비스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니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valeriak97@autocast.kr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