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티넨탈, 감성 충만 디스플레이 '이모셔널 콕핏' 공개
2024-12-26
[오토캐스트=강명길 기자] 캐딜락이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 수비수 김민재(페네르바체) 선수에게 대형 SUV 에스컬레이드를 지원한다고 10일 밝혔다. 캐딜락은 축구 국가대표팀 중앙 수비수로서 그라운드에서 대체불가한 안정감과 존재감을 발산하고 있는 김민재 선수와의 시너지를 통해 에스컬레이드만의 차별화된 이미지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캐딜락은 김민재 선수가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의 핵심 선수로 성장하며 보여준 열정과 끊임없는 도전을 통해 아시아에서 유럽으로 선수 커리어를 키워가는 과정이 캐딜락이 추구하는 핵심 가치와 맞닿아 있다고 판단해 차량 지원을 결정했다.
김민재 선수는 “에스컬레이드는 캐딜락을 대표하는 플래그십 SUV 모델로 알고 있다"며 "압도적인 스케일과 강인한 외관, 럭셔리한 실내공간 모두 매우 만족스럽다”고 밝혔다. 이어 “캐딜락 에스컬레이드와 인연을 맺은 만큼 더 많은 사람들이 에스컬레이드를 특별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캐딜락은 김민재 선수를 비롯해 에스컬레이드 홍보대사로 활동중인 배구 여제 김연경 선수, 여자골프 국가대표팀 박세리 감독에게 에스컬레이드를 지원하고 있다. 또한 남녀 쇼트트랙 간판 스타 최민정 선수, 황대헌 선수에게 각각 XT5를 지원하는 등 각자의 분야에서 끊임없는 노력과 열정으로 스스로를 증명해낸 최정상급 스포츠 스타들과의 협업 범위를 넓혀 나가고 있다.
캐딜락코리아 마케팅 담당 최은영 부장은 “캐딜락은 ‘아메리칸 럭셔리’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최고의 스포츠 스타와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캐딜락이 추구하는 가치를 고객들에게 다양한 방식로 전달할 수 있는 다양한 캠페인을 전개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valeriak97@autocast.kr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