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올해의 차' 35대 후보 공개...내년 1월 실차 평가
2024-12-24
[오토캐스트=강명길 기자] 폭스바겐코리아가 7월 5일부터 8월 5일까지 약 한 달간 2022 폭스바겐 여름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폭스바겐 전국 공식 7개 딜러사의 35개 서비스센터를 통해 실시된다.
이번 캠페인 기간 내 서비스센터 방문 고객은 휴가 전 관리가 필요한 주요 부위를 점검 받을 수 있는 ‘폭스바겐 플러스 더블체크’ 서비스를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 또 차량용 액세서리 및 라이프스타일 액세서리 등의 구매 시 20%의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폭스바겐 플러스 더블체크는 전문 테크니션이 진단기 접속을 통해 고장 코드를 파악하고 차량 리프트업 상태에서 브레이크 및 서스펜션, 하체 누유, 엔진 미션 등 주요 부품을 포함해 27가지 영역의 68가지 부위를 상세하게 점검해 주는 폭스바겐 전문 테크니션의 차량 점검 서비스로 이번 캠페인 기간 방문 차량을 대상으로 무상 제공된다.
이와 함께 모든 서비스센터 방문 고객에게 차량에 간편하게 부착해 사용할 수 있는 차량용 클린백을 증정하며 25만원 이상 유상 정비 서비스 이용 고객에게는 한정 수량으로 제작된 여름 시즌 굿즈, 폭스바겐 T1 온더로드 쿨러백을 추가로 증정한다.
더불어 사이드스텝, 다이내믹 휠캡, 로고라이트, 시트백 오거나이저, 옷걸이, 카시트 커버 등 차량용 액세서리와 모델카, 플레이모빌, 키즈카, 캠핑의자, 피크닉매트, 쿠션, 폴딩박스, 모자, 머그컵, 키링 등 폭스바겐의 아이코닉한 정품 라이프스타일 액세서리 및 블랙박스 구매 시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valeriak97@autocast.kr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