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올해의 차' 35대 후보 공개...내년 1월 실차 평가
2024-12-24
토요타, 렉서스가 오는 10월 31일까지 고객용 모바일 앱 이용자를 대상으로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서비스 캠페인은 고객용 모바일 앱에 가입 및 차량 등록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 다운로드 후 딜러 서비스센터에 보여주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대상 고객에게는 ▲타이어 10% ▲하이브리드 메인 배터리 10% ▲엔진 내부를 세정해 연료 효율 향상을 돕는 ‘인젝터 클리너’ 50% 등에 대해 부품 및 공임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전국 각 서비스센터별로 다양한 프로모션도 제공한다. 또 서비스 입고 고객은 누구나 무상으로 타이어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토요타코리아 강대환 상무는 “마일리지 시스템과 온라인 쇼핑 기능 등 고객 중심의 서비스 혜택이 추가된 고객용 모바일 앱은 리뉴얼 이후 고객분들의 관심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며 “보다 많은 고객에게 앱 서비스를 알리고 이용할 수 있도록 이번 서비스 캠페인을 마련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강명길 valeriak97@autocast.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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