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 CR-V 하이브리드 2WD 투어링 국내 출시…가격 5240만원

신승영 기자 2023-12-07 13:51:09

혼다코리아가 올 뉴 CR-V 제품 라인업에 하이브리드 2WD 투어링 모델을 추가한다고 밝혔다. 

신차는 도심 및 아웃도어 라이프에 모두 적합한 모델로, 역동적인 주행성능과 경제성, 친환경성 등을 두루 갖췄다. 최고출력 147마력, 최대토크 18.6kg∙m의 2.0L 직분사 앳킨슨 엔진과 최고출력 184마력, 최대토크 34 kg∙m의 전기모터가 조합된다.

연비는 복합기준 15.1km/L이며, 저공해자동차 2종 및 환경친화적 자동차로 분류되어 취득세 감면부터 공영주차장 및 혼잡통행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외관은 탄탄하고 균형 잡힌 스타일링에 블랙 프런트 그릴과 19인치 블랙 알로이 휠, 블랙 루프레일, 블랙 도어미러 등 세련된 하이브리드 전용 디자인을 적용했다. 이어 실내는 사용자 중심 레이아웃으로, 한층 쾌적한 공간을 제공한다.

CR-V 하이브리드 2WD 투어링 모델은 최신 운전자 주행 보조 시스템 혼다 센싱과 10 에어백 시스템, ACE™ 차체 구조 등을 바탕으로, 미국 고속도로안전보험협회(IIHS) 신차 충돌 평가에서 최고 등급인 탑 세이프티 픽 플러스(TSP+)를 획득한 바 있다.

신차 국내 판매 가격은 5240만원(VAT 포함)으로 책정됐다.

혼다코리아 이지홍 대표는 "CR-V 2WD 투어링은 압도적인 안전성과 우수한 경제성, 사용자 중심의 공간을 갖춘 모델로, 고객분들께 보다 합리적이고 여유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신승영 sy@autocast.kr
    안녕하세요. 신승영 입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